홍보센터

믿음과 신뢰를 중시하는 믿음의 기업. 고객님의 꿈과 행복을 만들어드리는 (주)창성종합건설이 함께합니다.

CI / BI

(주)창성종합건설의 기업 아이덴티티를 소개합니다.


프라이머리

로고마크는 (주)창성종합건설을 상징하는 대표적인 시각적 표현물로써 Chang Sung의 C와 S를상징화하며 표현하고 있다. BI 형태와 색상을 잘못 사용하였을 경우 (주)창성종합

건설의 이미지를 손상시킬 수 있으므로 항상 가이드라인을 준수하며 규정대로 사용한다.


로고마크의 색상표현


로고 마크의 시그니처 Signature

(주)창성종합건설 Visual Image Identity 시스템의 핵심인 Symbol Mark와 Logo Type을 조합하여 적용 매체에 따라 적용공간을 고려하며 각 기능이나 용도에 맞게 사용한다.


프라이머리

로고마크는 글로하임을 상징하는 대표적인 시각적 표현물로써 찬란한 ‘아름다움, 장관’을 뜻하는glory와 ‘집으로’를 뜻하는 Heim의 합성어이다. BI 형태와 색상을 잘못 사용하였을 경우 (주)창성종합건설의 이미지를 손상시킬 수 있으므로항상 가이드라인을 준수하며 규정대로 사용한다.


브랜드마크의 색상표현


브랜드 마크의 시그니처 Signature

글로하임 Visual Image Identity 시스템의 핵심인 Symbol Mark와 Logo Type을 조합하여 적용 매체에 따라 적용 공간을 고려하며 각 기능이나 용도에 맞게 사용한다.


프라이머리


로고마크는 (주)창성종합건설을 상징하는 대표적인 시각적 표현물로써 Chang Sung의 C와 S를상징화하며 표현하고 있다.
BI 형태와 색상을 잘못 사용하였을 경우 (주)창성종합건설의 이미지를 손상시킬 수 있으므로 항상 가이드라인을 준수하며 규정대로 사용한다.


로고마크의
색상표현

CHANGSUNG RED

PANTONE COLOR
R 230 + G 0 + B 18


CHANGSUNG BLUE

PANTONE COLOR
R 29 + G 32 + B 136


CHANGSUNG BLACK

PANTONE COLOR
R 0 + G 0 + B 0


로고 마크의
시그니처
Signature


프라이머리


로고마크는 글로하임을 상징하는 대표적인 시각적 표현물로써 찬란한 ‘아름다움, 장관’을 뜻하는glory와 ‘집으로’를 뜻하는 Heim의 합성어이다.
BI 형태와 색상을 잘못 사용하였을 경우 (주)창성종합건설의 이미지를 손상시킬 수 있으므로항상 가이드라인을 준수하며 규정대로 사용한다.


브렌트마크의
색상표현



CHANGSUNG ORANGE

PANTONE COLOR
R 221 + G 108 + B 40


CHANGSUNG BEIGE

PANTONE COLOR
R 151 + G 132 + B 99


CHANGSUNG RED

PANTONE COLOR
R 189 + G 50 + B 45


브랜드 마크의
시그니처
Signature


글로하임 Visual Image Identity 시스템의 핵심인 Symbol Mark와 Logo Type을 조합하여 적용 매체에 따라 적용
공간을 고려하며 각 기능이나 용도에 맞게 사용한다.

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성산로 327-19, 4층
 Tel : 031-323-0491~2  |  Fax: 031-323-0497

E-mail: cs3230491@naver.com 
사업자등록번호 :   |   대표 :   이한철

copyright (c) changsung E&C all rights reserved. Design by  JUSEUM




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성산로 327-19, 창성빌딩 4층   |   Tel : 031-323-0491~2  |    Fax: 031-323-0497

E-mail: sung0491@gmail.com  |  사업자등록번호 :   |   대표 :   이한철

copyright (c) changsung E&C all rights reserved.   분양홈페이지 제작  JUSEUM